가짜 HDR (과도한 노출 / 노출이 부족한 사진 보정)


과도한 노출 / 저조도 사진을 선택하고 "변환"을 누르세요.


처리
이전
이후

오류 : 업로드 파일 크기는 10MG 이하 여야합니다. 오류 : 파일이 선택되지 않았습니다.
파일 검색
또는
파일을 여기로 끌어다 놓으세요.

전환 중...
전환 중...
전환

전에 샘플

과도한 노출 / 노출이 부족한 사진 보정 전에 샘플

후 샘플

과도한 노출 / 노출이 부족한 사진 보정 후 샘플

이 기능 정보

이 페이지에서는 HDR이라는 카메라 모드를 시뮬레이션하여 아래와 같은 사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과도하게 노출된 사진
 * 대상의 윤곽선이 거의 보이지 않고 색상이 하얗게 표시된 너무 밝은 사진입니다.

과소노출된 사진
 * 대상의 윤곽선이 거의 보이지 않고 색상이 검게 표시된 너무 어두운 사진입니다.

  DataChef의 특징
완전 무료
회원가입 필요 없음
안전안심
고속
워터마크 없음
상업적 사용 가능

HDR(하이 다이나믹 레인지)이란 무엇인가요?

HDR은 밝은 부분이 하얗게 변하거나(예: 푸른 하늘이 하얗게 보이는 경우) 어두운 부분이 새까맣게 변하거나(예: 그림자가 너무 검게 보여 윤곽이 거의 보이지 않는 경우) 하는 현상을 방지하는 기능입니다.
이런 실패 사진을 방지할 수 있는 이유는 고노출 사진과 저노출 사진을 같은 구도로 동시에 자동으로 촬영하고 이를 합성(HDR 합성)하기 때문입니다.

HDR 기능은 매우 밝은 영역과 어두운 영역이 있는 장소를 촬영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어두운 방에서 창문을 통해 밝은 외부를 촬영하거나 역광이 있는 사물을 촬영할 때 사용합니다.
이 기능은 노출 값을 어떻게 조정해도 밝은 영역과 어두운 영역을 모두 선명하게 촬영할 수 없을 때 유용합니다.

HDR은 iPhone(iOS) 카메라를 비롯한 많은 카메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DR 모드로 촬영하면 한 장은 밝게, 다른 한 장은 어둡게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이 자동으로 구도가 만들어집니다.



이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

일반적으로 촬영할 때 HDR 모드를 켜야 하지만, 이 페이지에서는 HDR 모드 없이 촬영한 일반 사진에 촬영 후 HDR 모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셔터 찬스를 놓치지 않기 위해 급하게 찍은 사진을 나중에 보니 육안으로는 예쁘게 찍혔는데, 사진에는 하얗게 날아가거나 검은색으로 뭉개져 선명하게 찍히지 않은 부분이 있었다면 이 페이지를 활용해보세요.

사라질 뻔한 윤곽선이 잘 보이게 되고, 원래는 다른 색이지만 너무 밝아서 하얗게 변했거나 너무 어두워서 검게 변한 부분도 어느 정도 색감을 되찾을 수 있다.

노출 과다/부족으로 인해 완전히 보이지 않는 윤곽선은 실제 HDR이 아닌 가짜 HDR일 뿐이므로 복원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설정'에서 '수정 수준' 슬라이더를 움직여 HDR 프로세스를 적용할 양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파일 형식은 JPEG, PNG, GIF 및 BMP(비트맵)입니다.